브랜드 소개

대작이란?

  • 첫째,

    “술잔을 마주하며 마신다는 의미”로

    아늑하고 은은한 조명에 서로의 프라이빗한 공간에 마주하며
   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이자카야
  • 둘째,

    대단한 작품의 줄임말로

    “요리가 작품이다” 라는 타이틀로 내세운 프리미엄 이자카야로
    기존 차원이 다른 요리에 혼을 담아 자칭 미식가를 자처하는 입맛 까다로운
    소비자들까지 제대로 먹을 수 있는 수준급 요리를 제공하는 이자카야

“대단한 작품 대작” 에서는 이자카야의 대표적인 요리인 꼬치,야끼,오뎅탕,덴뿌라 등 총 4가지를
“요리도 작품이다” 즉 요리에 혼을 담아 최상의 식재료 와 최적화된 레시피로
최고의 요리를 제공한다는 의미의 아래 4가지 작품을 선보인 것입니다.

2009

미코프랜차이즈 법인 설립

2010~2012

전래동화 주점 브랜드 론칭

전래동화 50호점 돌파

2013

미코에프씨 법인 설립

“무한사케 무사”브랜드 론칭

2016

“무한사케 무사“ 100호점 돌파

포차35구역 브랜드론칭

2017

대작 브랜드론칭

포차35구역 브랜드 30호점 돌파

미코에프씨㈜
Add  경기도 광명시 신기로17번길 6 K스퀘어 206호
Tel    02)469-3369
Fax   02)469-3359
H.P   www.musa.co.kr
지도 크게 보기
2017.7.25 | 지도 크게 보기 ©  NAVER Corp.
1:1실시간 상담문의